위니아딤채 ERT118 분석


오늘은 위니아딤채의ERT118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도어(미니) / 용량: 118L / 냉장: 106L / 냉동: 12L / 에너지효율: 2등급 / 소비전력: 15.7kWh(월) / [보관] 직접냉각 / 야채실 / 간이냉동실 / 계란보관함 / [부가] 레트로스타일 / 실버포인트데코선반 / 겨울철온도보상 / 크기(가로x세로x깊이): 543x978x615mm 입니다.음료수와 과일 전용으로 쓰려고 알아보다가 아무래도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으로 골랐어요. 컬러가 잘 나왔네요. 식구들이 다 좋아합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지 않으며 소음도 처음 구매했을때 1시간정도 냉각되는 동안 조금 발생하더니 시간이지나 적정온도에 도달해서인지.. 그후로는 거의 못느낄 정도입니다. 크림색.. 생각보다 은은하며 냉각은 1~7단계가 있는데 5정도에 설정하라고 기사님이 설명해주셨지만..좀더 시원함을 위해서 6으로 했더니 맥주가 정말 시원한게 사용가능합니다.외부 몸체는 스틸재질이구요. 문쪽만 플라스틱 재질이네요. 도장이 잘돼서 눈으로 재질이나 색이 구분되지는 않아요. 문을 여는 홈은 위쪽에 있고요. 문을 열때는 몸체와 문을 동시에 잡아야 합니다. 사무실에 둘 냉장고 찾다가 구매하게되었어요~냉동,냉장 분리된2도어가 실용적이긴 하겠지만 아무래도 디자인면에서는 너무 안이뻐서 정말 한참을 고민고민하다가 결국은 위니아 칵테일 선택했어요 색상도 크림과 화이트랑 엄청 고민했는데 마지막까지 결정이 어려워 그냥 호불호없는 화이트 선택! 작긴하지만 사무실에서 쓰니 얼음이나 아이스크림 몇개정도만 보관하면되니 괜찮은듯해요.안그러면 몸체가 흔들립니다.어제주문하고.하루만에콜센터연락하고.배송시간정하고.배송되어왔어요..엄청빠른배송에놀라고.칼라는생각했던대로아주예뻐요.먼저 소형사이즈 중에서도 좀더 용량이 큰걸고를려고 각종 소형냉장고 비교해보고2주이상 정보를 찾아 헤멘것같네요 ㅜㅜ본상품 선택한이유는 다른소형보다 제일용량이크기도하고 원하는 사이즈라 선택을 했구요이번에 직구로 헬스보충제를 대량구매하게되서냉장보관할려고 구입하게 되었답니다생긴것도 다른소형냉장고의 비해 훨씬퀄리티 좋구요그리큰가격 차이도 아닌데 정말 선택잘한것같습니다구입전 소음문제가 제일 염려스러웠는데 엥 저만 그런건가요소파옆에두고 소파에서 자주자는데 조용하고 좋습니다.딸아이방에설치했는데아주딱이네요~배송기사님도.더운날일씨에도불구하고.아주친절하게설치해주셨답니다.완전완전.감동입니다.덕분에.올여름시원하게보낼께요.소음 : 냉장고 옆면에 설명서에도 있는 내용인데 약간의 냉장고 작동 소리가 있으나 아주 미세하여 원룸이지만 불편함 없음.- 배송 : 위니아 전문 기사님께서 사전 연락 후 직접 배송. 3일이내 배송됨.- 성능 : 일반 냉장고와 비교 했을때 차가운 정도는 조금 약하지만 서브 냉장고로 불편함 없고, 사용하기 좋습니다.대단히감사합니다.귀촌 예정으로 현재는 주말주택으로 사용중입니다. 귀촌전까지 간단하게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를 했는데 배송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전원주택이라 시골 동네에서도 외딴 곳으로 꼬불꼬불 산길을 2km를 가야 하는곳인데도배송 기사님이 길을 잃고 헤매다 거의 해질녘에도착 하셨고, 제가 미안했는데 오히려 기사님이 죄송하다고 신속히 설치해주시고 가셨습니다.빈 냉장고를 하루 가동을 하고, 생수를 넣었는데도냉장 기능은 시원챦네요.성능은 좀 떨어집니다.이번엔 위니아딤채 ERT118 이상 알아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