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RS84T5081SA  LG전자 M349SE 냉장고 비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치냉장고_스탠드형 / 4도어(4룸) / 용량: 457L / 용기: 16개 / 용기용량: 204.8L / 반투명Ez용기 / 오리지널발효과학 / 하룻밤숙성 / 에너지효율: 3등급 / 소비전력: 15.2kWh(월) / [냉각] 냉장+냉동겸용 / 냉동겸용칸: 상칸 / 독립냉각 / 직접냉각 / 스마트쿨링 / 탑쿨링시스템 / 프레시커버 / [보관] 발효숙성모드: 물김치/무김치 , 묵은지 , 청국장 , 육류 / 보관모드: 구입김치 , 야채/과일 , 육류/생선(생동) , 쌀/잡곡 , 열대과일 , 주류 , 이유식재료 / 분리칸막이 / 100%활용서랍 / [편의] 탈취 / 성에제거 / 인버터 / [부가] 메탈 / 쿼츠다크실버 / 크기(가로x세로x깊이): 810x1870x720mm 이상입니다.

냉장고가 고장나서 바로 오프라인 매장 돌아다녀 봤는데 가격 대비 괜찮은 냉장고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인터넷을 통해서 삼성냉장고를 찾아 보고 가격 대비 가성비 훌륭한 냉장고를 찾았습니다.배송 한달 걸린다고 적혀 있었지만 김치냉장고를 이용하여 냉장고를 이용할수 있어 배송 주문 하였습니다.배송 예정 날짜보다 일주일이나 빠르게 배송해주셨어요. 현관문으로 냉장고 설치가 가능한지 미리 확인하고자 사전방문 요청드려서 확인 하고 현관으로 설치했어요^^ 사전 방문 기사님과 설치 기사님 모두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설치도 빠르게 해주셨고 자세히 설명도 해주셨어요! 15년사용한 냉장고가 문이 안닫히고 성능이 떨어져서 바꾸게되었는데 가성비갑이네요 내부가 넓어져서 220l넓어졌는데도 자리를 많이 안차지하네요 같은 모델인데 여기 롯데에서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우리집은 찬물을 안먹기에 맨앞에 자주쓰는 양념과 소스들로 배치했어요.기존에 사용하던 냉장고도 미리 수거요청 드려서 수거해주셨구요.메탈색깔에 재질이라 세련되고 너무 만족합니다!배송은 10일만에 바로 삼성 물류센터를 통해 받았습니다.전에 쓰던 냉장고 보다 기능 다양하고 용량이 커서 만족하고 있습니다.3주 갈릴거라고 내용에 되어있었는데요 10일만에 왔습니다.기존에 있던 냉장고도 옮겨주시고,설치도 깔끔하게 해주시고 사용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셨네요.용량도 크고 이가격에 삼성냉장고 구매해서 좋습니다.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디자인 씸플하고 무광이라 더 고급져요 문쪽 선반은 기존거보다 폭이 넓어서 1.8음료수 넣고 뒤쪽으로 소스까지 넣을수 있어요 야채서랍은 2개지만 넓어서 넣어도 넣어도 계속들어가네요~ 문을 열때 손을 넣어서 땡기니 힘이 좀 들어가네요 오늘 배송기사분들 너무친절하고 냉장고 들어 오면서 tv 쇼파 다 원위치해주고 가셨어요 디자인 씸플하고 무광이라 더 고급져요 문쪽 선반은 기존거보다 폭이 넓어서 1.8음료수 넣고 뒤쪽으로 소스까지 넣을수 있어요.10년 동안 사용하시던 냉장고가 고장 나서 부모님 댁에 놓아 드렸는데 색깔까지 딱 맞춤이라서 좋아하셨습니다 . 3도어 라서 냉기도 덜 빠지고 전기료도 아낄 수 있다고 좋아하셨습니다 . 야채서랍은 2개지만 넓어서 넣어도 넣어도 계속들어가네요~ 문을 열때 손을 넣어서 땡기니 힘이 좀 들어가네요 오늘 배송기사분들 너무친절하고 냉장고 들어 오면서 tv 쇼파 다 원위치해주고 가셨어요 이상 삼성전자 RS84T5081SA  LG전자 M349SE 냉장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