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 스탠드형 냉장고 분석(LDQ48CHRZBA)

오늘은 위니아 딤채 스탠드형 냉장고 LDQ48CHRZBA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치냉장고_스탠드형 / 4도어(4룸) / 용량: 551L / 용기: 16개 / 용기용량: 225.6L / 반투명Ez용기 / 오리지널발효과학 / 하룻밤숙성 / 에너지효율: 2등급 / 소비전력: 15kWh(월) / [냉각] 냉장+냉동겸용 / 냉동겸용칸: 상칸 / 독립냉각 / 직접냉각 / 스마트쿨링 / 탑쿨링시스템 / 프레시커버 / [보관] 발효숙성모드: 물김치/무김치 , 묵은지 , 청국장 , 육류 / 보관모드: 구입김치 , 야채/과일 , 육류/생선(생동) , 쌀/잡곡 , 열대과일 , 주류 , 장류 , 이유식재료 / 도어포켓 / 분리칸막이 / 100%활용서랍 / [편의] 탈취 / 성에제거 / 인버터 / [부가] 평면메탈 / 쿼츠다크실버 / 크기(가로x세로x깊이): 810x1870x800mm 입니다.제품은 최고 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타사 김치냉장고를 직접 비교해보고 사이즈만 선택하고 왔는데 역시 인터넷쇼핑몰이 100만원이상 저렴하네요. 금요일 저녁에 결제하고 월요일에 설치하러 온다했는데 생각보다 배송이 너무 빨리와서 깜짝놀랐습니다. 이사하는 집으로 예약배송이라 배송이 정말 퍼팩트했어요.이삿짐들어오기 전 오전 11시가량 배송부탁드렸는데..원하는 시간에 정확히 배송되서 너무 좋았어요.딤채 김치냉장고가 블랙으로 하나 있는데 하나 더 필요해서 많은 고민끝에 화이트로 같은 크기의 김치냉장고를 구입했어요. 딤채는 이번에 두번째 구입인데 무엇보다 배송이 총알입니다. 그점이 가장 맘에 들구요. 작은 김치냉장고 사용하다가 이번에 양문형 큰 사이즈로 교체했네요. 일반냉장고와 사이즈가 전체적으로 비슷하면 좋겠지만 크기는 어쩔 수 없는 듯합니다. 일단 딤채설치후에 소음이 있다는 평이 있어서 며칠지켜보는중인데 아직은 괜찮아보여요.서랍이 끝까지 열려서 뒷쪽 용기를 수월하게 꺼낼수 있습니다. 다른 메이커 김치냉장고에서 무척 아쉬웠던 부분인데 딤채는 주부의 마음을 잘 알고 있어요.어짜피 10년 보증이고 As확실할테니 가격면에서 월등히 뛰어난 이제품으로 구매했답니다.설치하러와서는 그냥 대충 놓고 가려고 합니다. 라인도 안맞고 편한대로 놓고 빨리 가버릴려고합니다.저는 제품구매시 동급제품을 빠삭 하게 공부해서 항상 가성비 최고의 물품을 사는데 칸별 냉장,냉동,김치 쓸수있고 디자인, 편의성 용량대비 가격도 만족 했습니다. 배송 설치기사분들이 아주 그냥 기분을 팍 상하게 하네요.딤채 엄마가 추천해주셔서 구입했는데 인터넷 최저가인것같아요~놓을자리가 없어서 거실한켠에 뒀는데 생각보다 소리도 거의 없고크기도 크고 너무좋아요. 크기가 정말 커서 김치걱정 안해도될것같아요 배송이 정말 번개네요! 주말에 주문해서 월욜날저녁에 배송기사님 전화받고 담날 바로 받았어요~ 설치도 잘해주시고 설명도 상세히해주시고 좋았어. 엄마도 김냉 사셔야한다는데 같은 모델 생각하시는것같아요 보통 김치냉장고는 처음 설치 한 그대로 쭉 쓰게 됩니다. 좀 더 지켜봐야겠죠.이번에 일반냉장고도 함께 구매했는데 딤채가 위부분을 냉동으로 사용할수있어서 좋아요..일반냉장고 냉동칸과 딤채 상단부분 냉동을 함께 쓰려고 합니다.아래 서랍칸은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크고 좋네요~서랍이 끝까지 굴곡없이 커서 내용물 가득넣을수 있어 완전 좋아요.설치해주시는 기사님들도 친절하시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작은 김치냉장고 사용하다가 이번에 양문형 큰 사이즈로 교체했네요. 성능이야 익히 알려져 있는만큼 만족합니다. 10년 넘은 딤채 뚜껑형 용량이 적어서 551l를 알아보니 홈쇼핑은 1등급인긴한데 사은품 주면서 터무니없이 비싸고 사은품 다 필요없는데 사은품없이 싸게나오진않고 이리저리 용량으로 비교해보니 2등급이라도0.3kw차이만나고 냉동실 탈취제 안들어있는거 위쪽 좌.우실 문짝에 테두리만 한번더 은색으로 안되어있는거 빼면 성능은 비슷하더라구여. 이상 위니아 딤채 스탠드형 냉장고 LDQ48CHRZBA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