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SIM-M230WS 소형 냉장고



제빙기 겸용/ 일일제빙량: 12kg / 얼음저장량: 0.7kg / 공냉식 / 얼음형태: 핑거 / 얼음크기조절 / 자동세척 / 물보충알림 / 얼음가득알림 / 배수구 / 투명창 / 얼음주걱 / 용량: 2.2L / 크기(가로x세로x깊이): 242x328x358mm 입니다.얼음을 아이스커피를 즐기기에 제빙기를 찾다가 정수기에 연결하는게 가격도 비싸고 쉽게 해주지도 않기에 메이커있고 저렴한 제빙기로 선택했습니다.




물을 채워줘야 한다는 번거러움은 있지만 사이즈 슬림하니 적당하고 제빙능력 좋은듯 하고요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적당한듯 싶습니다.몇개월 사용하고 있는데 잘사용하고 있고 얼음크기도 적당하고 만족합니다.얼음사이즈 좋아요 냉국에 냉커피에 바로 넣어 먹기 진짜좋아요 제빙봉이 스테인리스라 믿을만 하고 자동세척기능에 안쓰고 두었다 다시재가동시킬때자동세척모드후 물빼때는 밑으로 흐르는 구멍도 있어 편리하네요 부자되세요! 


그리고 포장상태 최고임이중포장박스인데도 겉포장박스 쭈그러진곳없이~~집으로왔네요~조금아쉬운건 냉동기능이 있으면 하는 바람 수북히 싸인 얼음 냉동실넣고 재빙이 됩니다.첫 얼음은 물기가 많고 탄탄하지 않은것 같아요. 두번째 얼음부터는 단단하게 잘나옵니다. 단, 기계 내 트레이에 오래 두면 안되고 꺼내서 냉동실에 보관시에는 탈탈 털어서 물기 좀 제거하고 난뒤 보관해야할것 같아요. 물기가 있어서 바로 사용하면 괜찮지만 보관사용은 얼음끼리 서로 붙어서 나중에 사용할때는 얼음을 부셔서 먹어야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사무실용으로 구입했어요.얼음은 6-10분 사이에 만들어지구요.다만 얼음 크기가 생각보다 작고요.급냉이다보니 얼음이 단단하지는 않아요.사무실에서 더운여름에 요긴날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나름 만족해요.업소용 같은 아이스메이커를 생각한다면 별루이실꺼구요.배송도 빨리 왔고 자동세척 기능이 있어서 좋네요~얼음떨어지는 소리가 크긴한데 사무실 탕비실에 비치해놓고 쓰는 거라서 거슬리진않습니다!냉동이나 냉장기능이 없어서 얼음이 빨리 녹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얼음이 녹는 속도가 빠르지않아서 풀로 채워놓고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소음이좀있네요 얼음도 한시간 이상 돌렸을때 두꺼운 얼음이 나오네요..냉동 같이 되는제품 아니라서 시간지나면 얼음다른통에 옮겨담아 냉동실에 얼려야해요 근데 지들끼리 들러붙어요 ㅡㅡ 불편하네요..두꺼운얼음 만들려고 두시간 세시간 돌리는데 전기세가 얼마나 나오련지 모르겠습니다.


'삼성냉장고 > 2019'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전자 C110AK 영업용 냉장고 사양  (0) 2020.09.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