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쿨 프리탑 FT-470RS 오픈형 특징


쇼케이스 / 스탠드형 / 냉장전용 / 음료수용 / 1도어(일반) / 용량: 380L / 간접냉각 / 에너지효율: 1등급 / 온도범위: 0~10℃ / 4단선반 / LED라이팅 / 소비전력: 350W / 크기(가로x세로x깊이): 640x1849x565mm 입니다.



 


빠르고 신속한 배송에 감사드립니다. 5월24일 쇼케이스가 말썽을 부려 당일 밤에 구매했는데 26일 저녁에 도착했네요 와우 깜짝놀랐어요. 월욜 하루 쇼케이스 없어 불편하그 힘들었는데 넘넘 감사해요. 제품도 깔끔하니 전에것보다 조용하고 냉장능력도 반나절 사용했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이제품도 10년 사용하게 해달라고 바래봅니다.

배송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비닐 카바까지 벗겨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힘내세요.포장재뜯기전에 자리잡아놓고 한장남겼어요 중고로 구매하려다 새제품이 훨낫겠지 하고 구매했는데 기대이상입니다 그저 든든합니당 많이파세요. 실물로 갖다놓으니 더 맘에드네요~토욜에 주문, 월욜 오전에 배송받았구요.

가게가 1층인데 계단이 2개라서 도와드리려고 했더니 동력구루마?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걸로 옮겨주셔서 편했네요^^ 도착 30분전에 연락달라고 상담원분께 말씀드렸는데 기사님께서 맞춰서 전화주셨고 제품설명 등 설명을 잘해주셨어요~ 다만 제품 앞유리에 닦이지않은 흠이 보이는데 아마 유리와 유리사이 안쪽에 생긴 흠같더라구요.


소음도 적당- 내부 led등이 세로로 있어 내용물확인이 쉽다- 문에 힌지가 있어 열었을 때 자동으로 닫힘(90이상 열었을 때는 적용x)- 배송기사님이 배송 전에 연락해줘 예측이 편했다.불편한 점- 전원 스위치가 아래쪽 냉각기에 있다(전원 on/off하기위해 냉각기 커버를 분리해야함)- 내부가 시트강판이라 스크래치가 나면 쉽게 부식될 수 있다.(특히 바닥)- 문 열고 닫는 데 조금 힘이 듭니다.캐리어 음료 냉장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어 매장에 하나더 필요해 추가 구매했어요. 여러곳 알아보다 여기가 제일 저렴해서 구매했는데제품도 마음에 들고 구매 전 문의도 친절히 안내해 주셔서 기분 좋게 구매했어요. 


포장도 꼼꼼히 되어있고 배송도 하루만에 왔는데저희동네 배송 기사님께서 문앞에 그냥 놓고 가셔서 좀 곤란했습니다. 미리 연락 주신것도 아니고 도착 20분전 연락을 주셔 어찌할 수가 없었네요. 며칠 써 봤는데 작동 잘 됩니다. 깔끔하니 좋아요. 약간 흠이라면 오른쪽 LED등을 벽 안 쪽으로 평평하게 매립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물건 꺼내고 넣을 때 약간 걸리네요. 위쪽에도 LED단자 한 두개 정도만 달고요. 제일 위 선반 물건들이 상대적으로 어두워서 잘 안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