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딤채 딤채 EDQ47DFRZKT (2020년형) 가격 구성



김치냉장고_스탠드형 / 4도어(4룸) / 용량: 457L / 용기: 16개 / 용기용량: 204.8L / 반투명Ez용기 / 오리지널발효과학 / 하룻밤숙성 / 에너지효율: 3등급 / 소비전력: 15.2kWh(월) / [냉각] 냉장+냉동겸용 / 냉동겸용칸: 상칸 / 독립냉각 / 직접냉각 / 스마트쿨링 / 탑쿨링시스템 / 프레시커버 / [보관] 발효숙성모드: 물김치/무김치 , 묵은지 , 청국장 , 육류 / 보관모드: 구입김치 , 야채/과일 , 육류/생선(생동) , 쌀/잡곡 , 열대과일 , 주류 , 이유식재료 / 분리칸막이 / 100%활용서랍 / [편의] 탈취 / 성에제거 / 인버터 / [부가] 메탈 / 쿼츠다크실버 / 크기(가로x세로x깊이): 810x1870x720mm 입니다.

전화주셔서 미리 배송일 예약시간을 정했습니다전화주셨을 때 기존에 사용하던 김치냉장고수거도 부탁드렸고요 배송당일 바송기사 두 분이정확하게 시간 맞추어 도착하셨고 안전하게 설치한 다음꼼꼼하게 사용설명도 해주었습니다.

 김치냉장고하면 거의대명사격이된 딤채의 품질은 만족스럽네요 기사분들의 친절 서비스까지 더해지니 기업 이미지가 한층 더 좋아진듯 합니다.10년전 딤채를사고 설치후 몇일만에 콤프레샤 소리가 너무커서 A/S 불렀는데 정상이라고 하여 시꺼러운 소리로 10년을 썼습니다(10년 전 일반냉장고와는 비교도 안되게 소리가 커요)이번 꺼는 조용한데 몇일만에 또 콤프가 작동하면 이상한 소리가나요 귀에 거슬리게 아직 A/S는 부르지 안았습니다.

이번에 불러도 정상이라고 할텐데 고민이고 짜증납니다.에너지효율3등급이라 고민도많이하고 후기검색도 많이했어요 그런데 가격대비너무잘샀다고생각합니다설치기사님이 3등급이라걱정된다고말씀드렸더니 예전2등급이라생각하심된대요 월평균6천원정도예상하고있어요 안심이예요서랍칸김치통진짜크네요 김치많이들가요웟칸들은 예상보다는큰편은아닌듯하구요홈바는 없어요 551짜리에 있는것같구요고민하신분들위해 상세히 후기남깁니다

.2일만에 와 기분 좋게 받으려고 했는데친정이 단독 주택인데 대문이 작다는둥 문짝이 무겁다는둥 하시며 부모님을 언찮게 하셨어요.엄마가 침대도 다 들어왔는데 크기 괜찮다고 했는데도 계속 투덜댔다네요. 배송하시면서 이런집 저런집 다 있을텐데..냉장고는 아주 맘에 드셔하니다.도착해서 삼일째사용해봐서 아직 잘은 모르겠지만 넉넉한공간 듬직한 외형 ㅋㅋ 개별냉장만의 매력완전 발휘하내요 빠르고 친절힌 배송도 캄솨합니다^^ 그리고 다른 저렴 하긴했는데 행사기간임에도 할인폭은 소금(짜다) 이였습니다 통큰할인 자주 부탁드립니다.

맘에 들어요 에너지등급이 다소 아쉽지만 용량도 크고 좋네요~~ 냉장고에 넣어두었던 김치랑 차원이 다르네요 든든하니 좋습니다.기존에 딤채를 15년 정도 사용하다 소음도 커지고 기능도 점점 떨어져서 교체했습니다~이번에 구매한 딤채는 221L인데 기존 사용했던 150L 딤채보다 길이가 좀더 길어지고 슬림해 진거 같아요~~높이는 높아지고~~소음도 크지않고 디자인도 만족스럽습니다~~배송은 이보다 빠를수 없다 할정도로 주문 후 거의 다음날 배송됐어요~~으뜸효율 환급 신청했고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감사합니다.어머니가 30년가까이 쓰던 위니아 딤채가 이젠 서비스를 받아도 시원치 않다고 하셔서 바꿔드린건데 아주 만족하십니다. 

기존것보다(당연히) 조용합니다. 무엇보다 같은 위니아거라그런지 기존 김치통이 그대로 들어가 옮겨담지 않아 좋다고 하시네요 ㅎ 배송/설치해주신 기사님 왕친절하시다고 하셨습니다. 설명도 찬찬히 잘 해주시고 전부 만족입니다. 이 리뷰쓰기전에 1등급 환급 신청했습니다.

처음으로 김치냉장고 구입했는데 대만족입니다.인터파크 짱이네요배송도 빠르구요 기사님도 친절하셨어요흠집하나없이 완벽하게 종은제품 만나서 기분좋네요다음에도 인터파크 애용할게요기분 굿굿굿입니다.올해 김장 아주 맛날듯합니다.1등급이라 10% 환급신청도 했어요전화상으로 직원들이 서류도 친절이 발급해주셔서 고맙네요모든게 좋았어요오랫만에 기분좋은 날이었네요코로나로 칙칙했었는데 말입니다.

쓰던 김치냉장고가 고장나서 급하게 알아보고 구매했는던 다다음날에 배송해주셔셔 다행이었습니다. 다만 오른쪽에 김치냉장고 모드로 쓰는데 자꾸 성에가 끼네요. 사고난후에 환급신청이 끝난걸 알아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성에만 아니면 만족스럽습니다.




+ Recent posts